내가 나에게 호의적으로 💗 잘못된 선택이었을지라도 나를 용서해라. 내가 나에게 호의적이어야 기회를 얻는다. 점수에 맞춰 대학을 선택하고, 적당한 회사를 기웃거리다가 그것마저 어려워 단기 알바를 계속하다 비정규직으로 입사하면서 내가 그때 다른 선택을 했더라면...하는 후회와 다른 선택에 있을 결과까지 수도 없이 비교하고 고민합니다. 끝까지 파고든 또는 다른 선택을 한 내 친구는 더 잘나가는 것 같고, 나는 이러다 평생 뒤쳐지는 것은 아닌지 이대로 지내도 괜찮은 건지 마음이 불편합니다. 눈치도 늘고, 화도 늘어만 갑니다. 하지만 지금 끝이 아닙니다. 인생이라는 긴 시간에 내가 좋아하는 일을 찾고, 나한테 호의적으로 대해보세요. 나에게 호의적일 때 그게 또 기회가 되고, 또다시 시간이 지났을 때 그때는 그 선택이 칭찬받아 마땅한 날이 올테니깐요! 지금은 잠시 쉼표입니다. 온점으로 나아갈 그날을 준비하는 쉼입니다. 🍏 오늘은 오산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오산스포츠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년협의체 활동취재분과에서는 왜 이 곳을 취재하셨나요?- 청년들에게 건강한 삶을 위한 제안으로 '샐러드 구독 시스템'과 함께 스포츠센터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 요즘 스포츠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 현재 코로나 예방접종 센터가 스포츠센터 내에 위치하여 접종자와 이용객의 동선이 겹치는 문제로 오전 8시 이전, 오후 5시 이후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스포츠센터에는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나요?- 클라이밍장에서는 다른 프로그램이 운영중이므로, 현재 클라이밍은 이용할 수 없고, 수영은 강습없이 자유수영만 가능합니다. 소그룹실에서는 요가 프로그램(입문, 자세교정, 빈야사, 필라테스) 등이 운영되고, 줌바댄스반과 생활체육 탁구교실이 저녁시간에 개설되어 있습니다.
🍎 오산스포츠센터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 있나요?
- 골프가 대중화 됨에 따라 경기도에서는 용인 다음으로 골프 프로그램을 개설했습니다. 초심자를 위해 골프채 대여도 가능하고, 개인 장비보관이 가능한 사물함도 있고, 1대1 밀착코치+자세교정의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 오산청년들에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을까요?
- 센터 1층에는 무료로 이용가능한 오산체력인증센터가 있어서 체력측정, 운동처방, 인바디 측정, 상담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방문해주면 됩니다.
- 코로나로 인해 지금은 어렵겠지만 오산시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하는 종합운동장, 보조축구장, 죽미다목적체육관, 죽미다목적구장은 대관이 가능하니 청년 운동 커뮤니티가 있다면 활용해 주시면 좋겠고, 죽미체육공원 내의 X-Game장, 풋살장, 족구장, 배드민턴장, 농구장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니 청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오산 스포츠센터 가기
▶ 이상은 오산시 청년협의체 활동취재분과의 윤민영, 이승아님이 취재하신 오산스포츠센터 내용이었습니다. 나만 알고 있는 오산을 공유해주세요! 👉 페이스북 오산청년 Q. 저는 대학 졸업 후 바로 작은 마케팅 회사에 취직했습니다. 대학 때 배운 국제마케팅, 마케팅 이론, 소비자 행동론 등은 별 도움이 안되는것 같고, 포토샵(?), 인플루언서 조사, 팔로우이벤트 기획 등을 하고 있는데, 작은 회사이다 보니 회계, 택배발송, CS응대까지 하게 됐습니다. 그건 둘째치고 트렌디해야 하는 직업인데 신박한 아이디어가 떠오르질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분야의 동료, 선후배에게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고, 공감이나 조언을 얻는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것마저 어렵다고 한다면 이미 알고 계실수도 있지만 캐릿을 추천합니다. 캐릿은 대학내일이라는 젊고 혁신적인 마케팅, 콘텐츠 전문가 그룹이 발행하는 온라인 매거진으로 Z세대 트렌드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전달해 드립니다. 그동안은 무료로 발행되던 것이 7월부터 유료로 전환되었는데요, 레터의 경우 수신당일은 컨텐츠 열람이 가능하니 일단은 무료로 레터를 받아보시는게 어떨지요.^^* 캐릿은 MZ세대 용어사전, 일 잘한 브랜드 사례, 요즘 뜨는 밈 등 최신 트렌드를 매주 화요일 받아볼 수 있답니다. (※ 앞광고 아니구요. 직접 구독한 후기입니다.) 💭궁금한 이야기 Y 오늘의 뉴스레터는 여기까지~~ 아주 사소해서 어디 물어보기 애매한 것들
오산 청년 뉴스레터를 원치않으실 경우 [수신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